빼액드라이브

  

 

미쳤다.

기분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.

터덜터덜 하교하던 중에 내눈은 자연스럽게 i30n으로 향했다.

i30n은 국내출시 계획이 없다.

그런데 어떻게???

일단 카메라를 들었다.

밤이라서 사진이 제대로 안나온게 너무 아쉽다.

 

 

i30n의 스펙은

 

엔진형식: 직렬 4기통 싱글터보

배기량: 1998cc

구동방식: 전륜구동

변속기: 수동

공차중량: 1400kg

서스펜션: 전륜 맥퍼슨 스트럿 / 후륜 멀티링크.

 

순정 스포일러가 눈에 띈다.

 

 

실내모습(사진 안습..)

수동 6단 변속기가 적용된게 보인다.

핸들은 비슷하지만 몇가지 기능이 추가되 보인다.

전체적인 레이아웃은 i30와 비슷.

 

 

조수석에서 바라본 모습.

 

 

 

이건 뭘 뜻하는 걸까?

 

 

 

타이어는 235mm 에

P zero가 신겨져 있었다.

N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갤리퍼.

외관상 좀더 큰 갤리퍼를 사용했음 하는 아쉬움이 든다.

 

 

 

빵빵한 뒷태.

듀얼 머플러 그리고 디퓨저에 빨간색 포인트.

너무 이쁘다. 가지고 싶다.

 

임시번호판을 달고 있는 i30n.

누가 가져온 차일까?

내일아침이되면 사라져있을것만 같은 i30n...

낮에 다시한번 볼 수 없겠니?,,

 

 

 

반응형